Homecompany인사말

인사말

"행복의 추구"라는 창성그룹의
기업이념에 따라
행복한 인간활동공간의 창출에 앞장서겠습니다.

대표이사 배동현

건설을 넘어 인류의 행복을 만드는 기업
대한민국 건설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희 창성건설은 약 50년 전통의 창성그룹 경영이념과 기술력을 그대로 이어받아 창성 그룹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행복한 인간의 활동 공간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2009년 설립된 젊은 기업 창성건설은 “행복의 추구”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비록 짧은 역사 속에서도 서울, 수원, 용인, 구리, 김포, 대구, 울산, 창원, 제주 등 대한민국의 주요 대도시에서 오피스텔, 공동주택, 호텔, 물류센터, 복합상업시설 등의 건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택지 개발, 산업단지 조성 등 토목사업과 리조트/레저사업분야에도 활발하게 진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래시아(CLASSIA) 브랜드를 론칭하여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최고의 가치를 지닌 이상적 공간, 삶을 빛나게 해줄 고품격 생활공간”의 건설을 위하여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새로운 건축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창성건설은 ‘가장 존경받는 기업, 핵심을 갖는 기업,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헌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또한 고객님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행복한 인간활동공간을 창조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성그룹 배동현

검색어 입력